통깨와 구기자의 효능

통깨와 구기자의 효능

김수지시 51 266 4
통깨 그냥 한 숟갈씩 퍼먹거나 강정으로 만들어서
생각날 때마다 간식으로 집어먹고 있는데
머리카락이 한 올 한 올 올라오는게 탈모에 효가가 있는듯
예전에 구기자를 끓여서 차로 만들어 먹었을때도 이랬음

51 Comments
qwer8475  
통깨와 구기자가 탈모에 효과가 있다면 탈모인들에게 좋은소식이 아닐 수가 없네요.
gobaby119  
20대도 탈모로 고생 많이 하던데 이런게 더 유명해지면 좋겠네요
육육일구  
구기자...꼭 기억해뒀다가 쟁여두겠습니다 사용하지 않기를 바라지만요
백성운  
기억해놨다가 나중에 먹어야겠네요. 둘다 건강에 좋은거같네요.
김기김기김  
나이 먹으니 먼가 머리숱도 없어지는 느낌인데..먹어봐야겠네요
뽕긔  
통깨와 구기자가 저런 효능이 있었군요 기억해놔야겠네요ㅋㅋ
apsldklwlw  
검은콩이 가장 머리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죠 ㅋㅋ 뭐든지 유전이 가장 중요하구요
tjalstltl  
통깨랑 구기자 오늘부터 풀매수 들어갑니다 ㅎㅎ
zz723  
통깨랑 구기자에 그런 효능이 있는 줄 몰랐네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둬야겠습니다 ㅋㅋ
블랙애스  
통깨와 구기자가 탈모예방에 좋다라는 유익한 정보 알아갑니다.
jjang14y22  
민감요법?같은건 참 많이 해봤는데 저는 왜...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93 Lucky Point!

구기자늠 처음 듣는거 같은데 막어야 되겟네여 안그래도  탈모가 걱정인데
apsldklwlw  
탈모시면 웬만해서 약 드세요 약 빨리 먹어야 좋아요
봉고봉  
ㅎㅎㅎㅎ 탈모인 두번 울리는 얘기 아닐까 걱정됩니다. 그동안 뭐가 효과 좋대~ 이런 얘기 엄청 많은데 정작 검증된건 약밖에 없다는 ㅠㅠ
모른어라  
검은콩은 들어봤는데 구기자는 처음이네요.
jjam  
구기자가 진짜 그런 효능이......이제 먹기 시작해야하나....;/
herokn  
오호 진짜 과학적으로 증명된다면 엄청 팔리겠네요 ㅎㅎ
슬원  
통깨를 평소에 한숟갈씩 드시는 분은 처음보네요 효과가있다면 대박인듯.
sdfdee22  
평소 통깨 먹을일이 별로 없긴한데...하나 사놔야하나...ㅎㅎ
dkdksj  
그냥 일반 음식으로 탈모완화효과 보기 힘든데 신기하네요
abcdef1341sda  
정말인가요?? 저도 이제 슬슬 걱정해야될나이인데 구기자 이따금씩 먹어야 겠네요 ㅎ
케찹게장  
통깨와 구기자의 탈모효능이 검증된다면 모든사람이 다 사먹을듯 합니다. ㅋㅋ
사리곰탕면51  
예전 어른들이 구기자차 드시던게 생각나는데 효과가 있었군요.
빨간망또  
탈모에 효과가 있다면 필수적으로 섭취하면 좋겠어요 ㅎ
재뚱  
요즘 탈모가 심해져서 샴푸에 비오틴먹으면서 관리하고 있는데 통깨가 효과가 있다니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데낄라  
비오틴이 탈모에 좋나보네요 한번 저도 찾아봐야겟어요 ㅎㅎ
카오스  
뭐든 효과만 있다면 탈모있는분에겐 희소식이죠 통깨와 구기자가 그런 효능이 있다니 배워갑니다 ㅎ
노니클로스  
오호 통깨와 구기자라. 뭔가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살짝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는걸까요ㅋㅋ. 탈모인 친구에게 한번 말해줘야 겠네요 후훗ㅋ.
도트한잔  
실제 효능은 모르지만 감정적인
변화에는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
군요
김건담  
진짜 탈모에 효과가 있으면 좋곘네요.
희니  
통깨는 이래저래 도움 되는게 많은것 같아요
rhfems  
탈모는 미리미리 준비하고 대비하고 관리해야하는것 같습니다.
비비비피  
내일은 통깨와 구기자 찾으러 시장을 돌아다녀봐야겠네요. 머리야 자라나라
dsflrajg4  
명절이라 통깨 강정이 있는데 좀 먹어야겠군요ㅋ
승매현  
탈모에 효과가 있다니 이거 아주 대박이네요
블랙밤바  
슬슬 빠져나가는 저한테 희소식이네요~~과하면 독이될수있으니 저도 한수저에 차한잔씩~~
sasa82  
통깨를 대량 구매해야할까요 ㅋㅋㅋ 아직 탈모는 없지만 예방차원에서
함보자  
구기자는 하수오, 인삼과 함께 3대 명약이라고 하더군요
하수오가 뭔지는 모르지만 암튼 구기자는 어감만으로도 좋은 성분이 많이 있을 것 같다는 쿨럭~
yeah0000  
구기자를 오래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기력이 왕성해지며, 다리 허리 등의 힘이 강해지고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emfvnf  
효능이 좋은 것 같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블랙맨29  
구기자의 효능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네요 탈모도 그냥 스트레스나 이런 탈모는 몰라도 유전으로 인한 탈모는 다르지 않나요? 효과 있으면...
nicoboco8899  
요즘 방바닥에 있는 머리카락보면서 탈모인가 의신이 들정도인데 나이들면서ㅜ두피건강이ㅜ안 좋아졌나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1 Lucky Point!

스나이바라  
구기자가 몸에 좋은가 봅니다 저도 먹어야 겟음
염산쟁이  
머리카락에 좋다니,,, 당장 먹어야겟습니다
koyo345  
요즘 머리 빠지는데 효과가 있으면 바로 먹어봐야할꺼 같네요
m590nghy318p  
나이들면 자연스레 머리가 조금씩 빠지는데 참고해야 겠어요.
탈모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면 저도 도전해볼라캅니다 ㅎ0ㅎ
효정아린짱  
탈모에 효과가 있다니 예방 차원에서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먹어야겠네요.
dbslzhs0  
머리카락 한올이 중요하니 당장 내일 사와서 먹어야 겠네요
sarsman  
탈모가 정말 삶을 무겁게 하죠 저도 저런거 기회 있을떄마다 챙겨먹어야겠네요
그으글  
오 이런기능은 처음 알았네요 저도 한 번 시도해봐야겠네요 ㅋㅋㅋ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