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설문조사를 해도 결과가 비슷하겠죠?^^;;

지금 설문조사를 해도 결과가 비슷하겠죠?^^;;

GoldenEye 41 342 6

'대한민국 월드컵 우승 vs 나한테 공돈 100만원'이라는 주제를 놓고 설문조사를 하면 어느 쪽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을까요? 8년 전인 2014년에 방영했던 코미디빅리그의 '사망토론'에서 이상준(낙성대 친일파)과 김기욱(해운대 애국지사)이 치열하게 토론했는데, 마지막에 방청객들이 투표하니까 이상준(공돈 100만원)이 이겼죠. 월드컵 축구대회가 열리니까 이게 생각나더라고요.ㅋ

41 Comments
도도림산  
아무래도... 공돈 100만원에...
아 나는 나쁜놈인가봐요 ㅜ.ㅜ
여기가제일이다  
나쁜놈 아니고 지극히 정상인듯요 ㅎㅎ 저도 백만원 합니다
형사님  
진짜 고민이 되는 질문이네요...
100만원이냐...
우승이냐...

그래도 저는 우승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상사의 기분이 좋아지면... 저도 편해지기 때문이니까요 ㅎㅎ
빨간망또  
지금은 물가가 올랐으니까 공돈 150만원 vs 월드컵 우승으로 해야겠죠? ㅋ
저는 공돈에 한표 던집니다. ㅎㅎ
asdf11121  
100만원이 작은 금액은 아니지만 500만원이라도 월드컵 우승 고를 것 같네요 우승은 살면서 보기 힘들고 이길때마다 오는 전율은 돈으로 경험 못할것 같습니다
게믹깅  
이건 꽁돈이 당연한거.아닌가요? 월드컵 우승이 저한테 직접적인 이득이 없으니까요
마징가조또  
이런게 있었네...ㅋㅋㅋ  진짜 고민되긴 하는데...  현실이라면 대부분 현찰을 챙길듯.... 내가 너무 속물인가???ㅋㅋㅋ
Aosi80  
우승하면 정말 희열이 장난 아니고 스트레스 완전 날라갈꺼 같아서 저는 우승을 택하겠어요..
근데 막상 닥치면 ㅎㅎ
알테오  
마음은 월드컵 우승인데 실제로 투표한다면 100만원 할거 같네요
뭐시기어쩌고  
글쎄요 취준생이라 저는 100만원 선택할듯여 ㅋㅋㅋ
오아시스23  
전 100억이어도 우승 뽑을게요 ㅋㅋ
세상에는 돈으로 사지 못 하는게 많아요
히인  
아.. 저는 실리주의라 100만원.. 근데 제가 100만원 받는다고 한국이 실력으로 우승하지 못한다는 전제조건은 없잖아요..?
sosjwhe  
저도 돈이 좋습니다 월드컵은 축제이니까 그냥 즐겨야죠
lIlllIIIIlIIl  
와 이거 엄청 갈등되네요ㅋㅋㅋㅋ 근데 100만원 고르고 우리나라 월드컵 준우승하면 윈윈일듯ㅎㅎㅎ
akdsksl  
100만원 정도면 월드컵우승도 나쁘지 않은듯. 100만원넘어가면 돈이 낫겠네요 ㅎㅎ
kongkong  
대표팀 유니폼에 별 달려 있는 상상만 해도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ㅋㅋ 월드컵 우승 하겠습니다.
당나라  
전 당근 월드컵 우승입니다. 까짓 100만원 흑흑 맴이 아픕니다만, 그래도 월드컵 우승할때의 기분과 바꿀순 없습니당 ㅎㅎ
여기가제일이다  
죽기전에 우승한번 하는거 보고 싶긴 하네요 절때 없겠지만;
든든한사람  
월드컵 우승하면 세일도 많이하고 연말에 되게 좋을 것 같긴한데... 쓸수 있는 돈 100만원을 선택하겠습니다!!
바가지지  
월드컵 우승으로 가겠습니다
그 돈도 적은돈은 절대 아니지만 월드컵 우승은 평생 한 번 볼까말까 한거죠
렛미인  
고민이 되긴 하겠군요 어차피 비현실적인 일이라 월드컵 우승으로 하겠습니다 ㅎㅎ
남양주333  
물가 감안해야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전 월드컵 우승이요 ㅎㅎ 살면서 자국이 월드컵을 우승하는걸 볼 수 있는 기회가 대략 8개국가정도 외엔 없다는걸 감안하면... 100만원 그 이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100만원이면 갤럭시도 못사는 가격이죠
ssobol  
백만원이라...고민좀될듯하네요ㅎ 저는일단 보류ㅋ
bogota1990  
저는 낭만파라서 ㅎㅎ.. 월드컵 우승이 100만원보다 저에게 더 큰 희열을 줄듯합니다
HOOONY  
전 못된 놈입니다 전 100만원이요 ㅠㅠ 물론 월드컵 우승도 좋겠지만 당장 100만원앞에선,,, ㅠㅠ
kwang  
100만원보다 우리에게 더한 기쁨을 주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염산쟁이  
이건 월컵 우승을 하고 싶네여 ㅋㅋㅋ 아무래도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이 될테니까여
슬원  
솔직히 100만원 받아서  날위해 쓰고싶지만 월드컵 기간이라 그런가 좀 망설여지긴하네요.ㅋㅋㅋ
트리엘  
이건 투표 대상을 누구로 하냐에 따라 다르긴 할 거 같아요 ㅋㅋ 그냥 일반인 대상으로는 당연히 100만원.. 축구팬들한테 하면 월드컵 우승이 당연히 많을듯요..
승매현  
저는 100만원 정도면 대한민국 우승에 투표하겠습니다 ㅎ
왕자다  
우승도 좋지만 100만원 선택할것 같네요.  그래도 대한민국 우승 기원합니다.
카오스  
월드컵 우승을 살아 생전에 볼수있을까요 ㅎㅎ 조금은 고민이 되겠지만 우승을 택하겠네요
라르고  
당연히 우승이죠~~ 근데 5백만원이라면 말이 달라지죠 ㅎㅎ
장유못  
공돈 백만원 받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이기적인가요
dsa1d1dd3  
전 우승보단 백원합니다 우승도 좋지만 100도 큰돈ㅇㄱ라
cksgurz  
100만원이면 우승택할것같습니다  죽기전에 못볼것같아서요
블랙맨29  
전 그래도 100만원을 선택할 거 같은데요... ㅋㅋ
qwer8475  
저는 100만원보다는 우승을 선택하는데 1000만원이면 얘기가 달라질 것 같네요.
벼락거지  
100만원입니다 대한민국 월드컵 우승보다 기쁜 일은 더 많습니다
파인만  
돈에 쏠릴수 밖에 없죠 당연한 본능아닐까요
효정아린짱  
100만원이면 당연히 월드컵 우승인데ㅎ 500만원이면 고민이 많이 되겠네요ㅎ
남미에서는 차 팔아서 월드컵 응원 간다던데 참 열망이 대단한거 같아요.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